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S25편의점] 신전 떡볶이 대신 '맵칼 어묵 떡볶이'
    가공 식품 리뷰 2019. 5. 27. 23:49

    신전떡볶이가 먹고싶은데 시간이 늦기도 늦었고 그놈의 배송비가 다 붙는 바람에 돈도 아깝고.. 대신할 떡볶이 어디 없을까 ㅠㅠㅠㅠ 검색하다가 ㅋㅋ 알게된 맵칼 어묵 떡볶이

     

    맵칼떡볶이 존맛인거 아직도 모르는 사람 없겠지
    진심 내가 먹어본 편의점 떡볶이중 제일 맛있음ㅠㅜ
    맵칼 떡볶이 개맛있어 ㅠㅠㅠ 삼일째 먹는중
    지에스 맵칼떡볶이 존맛탱 꼭먹어
    나 신전 ㅈㄴ 좋아하는데 맵칼이랑 거의 똑같음
    맵칼 어묵 떡볶이 개존맛.. 다들 먹어봐요
    맵칼떡볶이 내 인생 편의점 떡볶이 등극!

     

    검색한 내용 그대로 끌어왔어요!

     

    정말???? 저만 이제 알았나용????? 이미 SNS에서는 입소문이 자자한 마성의 요 떡볶이 뒤늦게 접해봤습니다!

     

    짜잔 ㅋㅋㅋㅋㅋㅋ 떡볶이 사오는 김에 때마침 발견한 포장마차에서 순대도 함께 사서 들어왔답니당 ㅋㅋ

    튀김도 있었으면 완벽 그자체였는데!!!! 떡튀순!!!!! 아쉽게도 오늘은 떡순으로 갑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떡, 어묵, 소스분말, 플라스틱 숟가락'

     

     

    떡은 무려 쌀떡! 원산지는 떡과 어묵 모두 외국입니다.

    각 포장된 제품마다 표시사항이 이렇게 나타나 있어요.

     

     

    그럼 만드는 방법은 이와 같습니다!

    순서가 떡 → 소스 → 어묵 순이네요 ㅋㅋ 그런데 저는 이렇게 사진을 찍어놓고 결국 제 마음대로.. 큼큼

     

     

    먹기 좋은 사이즈의 어묵!

    당근, 대파 등의 야채가 콕콕 박혀있는 것이 뭔가 고-급진 느낌!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용

     

    떡볶이 먹을 때 떡보다 어묵을 더 찾는 분들 있으시던데 그런 분들이 뭔가 좋아하실 비주얼 (?) 어묵 마음에 드시쥬?

     

     

    요기에 쌀떡 투하!!!!

     

     

    특이하게 액상이 아닌 가루입니당!

     

    자, 소스분말도 이렇게 넣은 다음 점선만큼 물을 넣어서 전자레인지에 4분간 돌려주세용

    위이이이잉

     

     

    4분은 짧으면서도 길어요. 그래서 기다리는 동안 순대 먼저 먹어봅니다!

    내장도 함께 담아왔어요! 쫄깃쫄깃~~~~♥

     

     

    이렇게 쌈장에 들어있는 땡초(청양고추)와 양파를 얹어서 함께 먹어주면 을매나 맛있게용?

    찹쌀순대여서 아주 탱글탱글해요

     

     

    순대 몇 개 먹다보니 완성된 떡볶이!

    국물 떡볶이 느낌이쥬

     

     

    동봉된 플라스틱 숟가락은 작아서 저는 밥 숟가락을 사용하여 떠먹었습니다. (일명 퍼묵)

    맛있어요!!!! b b

     

    여러분들은 쌀떡 / 밀떡 어떤 것을 선호하시나요! 저는 둘 다요!!!! 몰랑몰랑 쌀떡 식감 좋아용 ♥

     

    일반 고춧가루와 고추장이 들어간 국물 떡볶이의 느낌이 아니라, 카레와 후추와 같은 향신 조미료의 맛이 강해서 이름 그대로 칼칼한 맛을 확 나는 떡볶이랍니당

     

    신전떡볶이 보다는 조금 더 약한 느낌의 칼칼함!

    그래도 매운 음식을 잘 드시지 못하는 분이라면 피해주세요! (저는 잘 먹지는 못하는데 좋아해서 콧물 흘리면서 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생각나면 사먹을 것 같아요. 추천합니당 \(^o^)/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