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홈플러스] 가성비 좋은 회덮밥
    가공 식품 리뷰 2019. 5. 26. 22:38

    대형마트는 마감 직전 가장 많은 할인 행사가 이루어진다는 것 모두 알고 계시겠죠-!

    모르고 계셨다면 이제라도 아셨으니 다행입니당! 여러분 대형마트 저녁 찬스를 이용하세요.

     

    8시 이후로 방문하여 신선 식품인 해산물 코너로 가면..! 기존가격보다 할인된 금액을 만날 수 있습니당

     

    자! 새로운 바코드가 찍혀있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8,990원 회덮밥이 할인가 5,990원!!!!!!

     

    이것도 어떻게 보면 상술이지만.. 크크 \(^o^)/

     

    제 값 주고 사 먹기는 아깝지만 '행사상품'이라고 붙어있으면 사람 마음이 또 달라지잖아요.

     

    집으로 데려왔습니다! 그.리.고.. 제가 구입할 때는 몰랐는데 ★ 회 덮 밥 재 료 ★ 라고 써져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역시 사람은 보고 싶은 것만 본다고 저는 당연히 밑에 밥이 깔려있다고 생각했어요.

     

    구성은 사진에 보이는 그대로 [틸라피아+연어+양배추+상추+당근+무순+단무지+초고추장] 입니다.

    비주얼은 GOOD~~~~! ^-^b


    여기서 틸라피아가 무엇이냐!

     

    저도 몰라서 찾아봤습니다. 궁금한 것은 참지 못하는 혜순이

     

    원산지가 중앙 아프리카인 틸라피아는 1955년에 태국을 통해서 처음 우리나라에 들어온 외래어종이다.

    일반적으로 국내에서는 '역돔'이라는 이름으로 불리고 있다.

     

    '역돔'이라는 이름처럼 외형은 언뜻 우리 바다의 감성돔을 닮았지만, 등지느러미가 길고 주둥이가 앞으로 삐죽이 나와 있다.

     

    한마디로 우리나라에서는 '역돔'이라고 부르는 민물고기라고 합니다.

     

    필라티아에는 단백질과 무기질이 풍부하여 성장 발육 촉진에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출처 : 네이버 지식백과

     

    그리고 추가로 알게 된 사실은 초밥·수산물 뷔페 등 '무한리필'로 회를 먹을 수 있는 식당에서는 비싼 '도미'를 대신하여 이 생선을 많이 올린다고 합니다.

     

    이른바 '뷔페용 횟감'이라는 말..! '참돔회'와 비슷하기 때문에 주의를 요합니다!

     

    수산물 온라인 쇼핑몰 평균 도매가를 살펴보면 10kg 기준 틸라피아 필렛은 16만 원대인 반면 참돔의 경우 80만 원으로 가격 차가 5배에 이른다. 헉 ㅇㅁㅇ


    급히 전기밥솥 쾌속 기능을 사용하여 백미밥을 뚝딱 지어서 비벼먹기 편하도록 양푼이에 담았어요.

    아! 밥이 없으면 없는 데로 비벼서 아빠들 술안주로 곁들이기에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

     

    짠! 5,999원으로 맛보는 회덮밥입니다.

    비벼서 먹기 바빴으므로 비빈 사진은 없는데 집에 있는 초고추장과 참기름을 추가로 더 넣어서 비벼 먹었어요! ♥

     

    요 제품은 전국 홈플러스에서 다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마트 휴일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

    저는 울산에 위치한 홈플러스에서 구매하였으므로 상세 위치 첨부합니다!

     


    ● 상호명 : 홈플러스 울산 동구점

    ● 주소 : 울산광역시 동구 방어진 순환도로 637 홈플러스 

    ● 지번 : 울산광역시 동구 일산동 577-1 

    ● 전화번호 : 052-230-8000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