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울산 동구 일산지] 울산 맛집 '황제뽈찜·동태탕'
    맛있는 식탁 : 밥집 탐방 2019. 5. 21. 13:48

    ※ 가게가 바뀌었어요!!!!!!! 다른 뽈찜 맛집을 찾아주세요 ㅠㅠ 

     

    방문은 작년 여름에 하였으나, 메모장에 써놓은 뒤 묵혀놓고 한 해가 지나고 나서 글 업데이트하기 ♬\(・ิᵌ・ิ)/♪

     

    누군들 안 그러겠냐만 서도 꼭 밥 먹을 때 메뉴 선정에 있어서는 ★특히★ 더 신중하고 또 신중하게 되지 않나요?

    고민 고민 끝에 골라서 들어간 가게는 바로 황제 뽈찜입니다!

     

    이 날 갑작스러운 소나기가 왔어요! 그런데 묘-하게 '비+뽈찜'이 잘 어울리는 것 있쬬?

    역시 비 오는 날에는 뭐니뭐니 해도 뽈찜이다. (억지) 여러분 비오는 날에는 뽈찜을 드세요.

     

     

    상세 사진은 없으나, 밑찬이 깔끔하고 다양해요! 참깨 드레싱 양배추 샐러드, 잡채, 다시마/양배추 쌈, 나물 등등 -

    의도치 않게 찍힌 메뉴판 컷 ㅋㅋ

     

    77ㅑ~~~~♡ ♥ 비주얼이 끝내주지 않나요! 고명으로 올라간 미나리의 푸릇함이 색감을 확 잡아 입맛을 돋워주네요

    딱 먹기 좋은 매콤한 양념에 아삭한 콩나물과 향긋한 미나리를 집어 와사비장에 찍어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๑´ڡ`๑)

     

    쫄깃쫄깃한 떡사리와 새우, 게, 이리, 부드럽고 담백한 생선 살이 듬뿍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양은 둘이서 뽈찜 '小'자를 시켜서 먹었는데, 사람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부족하지는 않았고, 오히려 많았던 것 같아요!

     


    '이리'가 무엇이냐 하시는 분들! '곤이'는 아시죠???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주세요-!

     

    2019/05/21 - [음식 이야기 보따리] - 해물찜, 동태찌개 속 곤이(고니)의 정체

     


    참고로 공기밥은 별도로 주문을 해야합니다! 저는 뽈찜 시킬 때 밥도 함께 주문하여 양념에 쓱싹쓱싹 비벼 먹었는데, 볶음밥을 드시는 것도 추천해요.

    제가 먹어본 것은 아니지만 아(무것도)(지도)(지지도 않고) 볶음밥은 최고 아닐까요 (ㅋㅋ)

     

    가게가 넓어 홀 테이블도 많고, 룸도 있어요!

    인원 수용도가 크며 놀이방이 구비되어 있어 어린 자녀분들과 함께하는 외식, 회식 장소로 안성맞춤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그리고 사진은 찍지 않았으나 입구 쪽에 쿠키와 커피머신, 각종 차류가 준비된 '후식 코너'가 별도로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무엇보다 중요한 가게 위치! 일산지 쿠우쿠우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쿠우쿠우 건물 1층에 위치하여, 야외 주차장을 공동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 상호명 : 황제뽈찜·동태탕

    ● 주소 : 울산 동구 일산진 4길 19

    ● 지번 : 울산 동구 일산동 949-4

    ● 전화번호 : 052-201-1002


    !!!!!!!!!! 오랜만에 뽈찜이 먹고 싶어져서 방문하기 위하여 영업시간 문의차 전화를 했는데 가게가 바뀌었다고 합니다..

    역시 묵혀놓으면 똥 된다고, 글만 남겨놓아야지..(T⌓T)

     

    바뀐 가게는 '다원회정식'으로 검색하여 알아보니 간장게장 맛집이라고 합니다-!

Designed by Tistory.